레고무비 The Lego Movie (2014)

TLM_T

2014. 2. 6. 개봉

사실 레고로 영화를 만들어 봤자 뭐가 다를까 싶어서, 개봉할 땐 아예 볼 생각도 안했었는데 막상 보고 나니 참 재밌었다.

레고를 가지고 놀면 딜레마를 겪기 마련이다. 설명서대로 성실하게 따라 가다가도 문득문득 떠오르는 새로운 걸 해보고 싶어지거나, 설명서 무시하고 내 맘대로 이것저것 만들어 보다가도 정해진 순서와 모양이 그리워지곤 하니까. 이 딜레마를 이야기의 포인트로 잡은 것은 기가막힌 선택이었다. 레고로 제법 그럴 듯하게 구현한 액션씬과 깨알같은 유머는 덤. 덕분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, 그런 종류의 영화가 되었다.

미국에서는 추수감사절에 개봉했던 겨울왕국이, 우리나라에서는 겨울방학 시즌에 개봉된 탓에 흥행이 별로 신통치 않았지만, 미국에서는 2억 5천 7백만불을 벌어들이면서 속편 준비에 들어갔다.

참고로 이 영화의 주인공 에밋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크리스 프랫은 시트콤 ‘Parks and Recreation’으로 알려진 배우. 올해 개봉한 그녀에서 호아킨 피닉스의 친구 역할로도 잠깐 나왔고,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주인공 퀼/스타로드 역을 맡아 우리 관객에게도 얼굴을 알리게 됐다.
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