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프와 데이브 마이크 범프 Bumbing Mics with Jeff Ross & Dave Attell

MicB
ⓒ넷플릭스

1화부터 3화까지 시즌 전체
상영시간: 1~3화(총 106분)

프로그램 링크: https://www.netflix.com/title/80216094

제프 로스와 데이브 어텔이라는 두 명의 코미디언이 뉴욕의 유명 코미디 공연장 ‘코미디 셀러’에서 금, 토, 일 3일간 공연한 것을 녹화, 편집한 것입니다 이들의 개그 스타일은 지위 고하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상대를 대놓고 조롱하거나 디스하는 식인데, 그런 스타일 중에서는 미국 내에서도 손꼽히는 팀인 것 같습니다.

또 하나의 특징은 매회 동료 코미디언들을 무대 위로 불러 올려서 같이 농담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부분이 꼭 들어나간다는 것입니다. 에이미 슈머, 켄 정, 폴 러드 같은 한국 관객에도 잘 알려진 연예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
슬랭을 많이 섞지 않고 코미디 자체도 나쁘지 않은 편이어서 비교적 수월하게 작업한 편입니다.
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